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미디 빅리그 출신 "개그맨" 만취 음주운전 적발

by ★DR.김★ 2021. 10. 16.
반응형

개그맨 설명근(35)이 대낮 음주운전 중 교통사고를 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개그맨 설명근이 대낮에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교통사고를 내 경찰에 적발됐다"고 한다.

 



현재 서울 강동경찰서는 설명근을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다. 설명근은 전날 낮 12시 39분께 강동구 강동역 인근 도로에서 본인의 차량을 운전하다가 도로 중앙분리대 공사 현장을 들이받았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목격자들의 진술과 설명근에게 술 냄새가 나는 등 음주한 정황을 포착하고 음주 측정을 한 결과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0.1% 이상)이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은 설명근을 조만간 다시 소환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설명근은 tvN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의 '슈퍼차 부부' 코너에 출연 중이다.

 


코미디빅리그 측은 현재 출연하고 있는 코너가 없으며 향후에도 출연 계획이 없다는 입장이다. 또한 설명근은 현재 별다른 입장표명을 하고 있지 않으며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비공계로 전환해 둔 상태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음주운전은 살인 행위다", "음주운전 처벌을 더 강화해야한다.", "최근에 유명인들의 음주운전 및 사고가 많이 일어나고 있는데 공인으로서 좋지 않다." 등 부정적인 댓글들이 지속적으로 달리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