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배우 김선호의 광고를 다시 시작한 가운데, 고객 항의에 남긴 답변 내용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김선호 광고를 재개한 11번가에 항의를 했다는 네티즌이 글을 올렸습니다.
글쓴이는 "김선호 광고 불편하다고 의견 썼는데 이렇게 답이 왔다. 고객보다 광고 모델이 더 중요한 기업은 처음 본다"며 11번가 측으로부터 받은 답변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는 고객 항의에 "먼저 11번가에 많은 애정을 가지고 보내주신 의견에 감사드린다"며 "지난 4월 11번가의 모델로 발탁된 김선호 님은 그동안 성실하게 활동을 수행해왔다"고 글을 시작했습니다.
이어 "10월 20일쯤 김선호 님이 공식 사과를 한 이후 상대측도 이를 받아들이면서 11번가는 김선호 님의 모델 활동 재개를 결정했고 이미 지난 10월 초 이슈가 불거지기 전 촬영된 광고를 11월 1일 오전 11시부터 '십일절 페스티벌'을 알리는 캠페인 광고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고 글을 이어나갔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에 고객님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리며 11번가에 보내주시는 진심 어린 의견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답변을 했습니다.
앞서 11번가는 지난달 배우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이 불거진 직후 그가 모델로 등장하는 모든 광고를 내렸지만 최근 다시 광고를 시작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대기업에서 면밀히 검토 후 올린듯", "요즘 나오는 기사들 보면 김선호가 잘못한 건 아닌거 같던데."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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