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회원가입없이 무료영화보는곳(최신영화)

by ★DR.김★ 2020.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밖에도 못 나가고 영화를 보고 싶어도 영화관에 가기 불안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영화를 좋아하지만 볼 수 있는 곳이 집 밖에 없는 것이 아쉬울 뿐이죠.

 

비교적 최근에 개봉한 영화는 대부분 돈을 지불해야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검색하던 중에 무료로 최신영화를 볼 수 있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지금부터 회원가입없이 무료영화보는곳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회원가입없이 무료영화보는곳(최신영화포함)

 

회원가입없이 무료영화보는곳을 검색하려면 먼저 구글에 접속하여야 합니다. 되도록이면 크롬으로 접속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 뒤에 아래 총 3가지 사이트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1. 티비나무

 

 

구글 검색창에 '티비나무'를 검색합니다. 최근에 개봉한 담보라는 영화 아시나요? 저는 이 영화를 티비나무에서 최근에 보았습니다.

 

 

티비나무는 회원가입없이 무료영화보는곳일 뿐만 아니라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애니까지 볼 수가 있습니다.

 

 

최신영화뿐만아니라 오래전에 상영했던 영화들도 자주 업데이트 되니 보고 싶은 영화가 있으시면 검색하여 보시면 됩니다.

 

 

보고 싶은 영화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바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2. 영화조타

 

 

구글 검색창에 '영화조타'를 검색합니다. 이곳도 제가 회원가입없이 무료영화보는곳으로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영화조타는 무료 영화뿐만 아니라 미드도 볼 수 있어서 드라마 볼 때도 많이 이용을 합니다. 

 

 

신작영화 월간베스트에는 대부분 최근에 개봉한 신작 영화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2020년 10월 7일에 개봉한 따끈따끈한 영화도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를 선택한 뒤에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위와 같이 LINK 페이지가 나오는데 되도록 최상단에 있는 추천! 이 쓰여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영화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영화가 나오지 않거나 끊김이 심하다면 다른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오늘은 회원가입없이 무료영화보는곳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집에서 생활하시는 시간이 긴 만큼 영화 한 편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