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아반떼 풀체인지(cn7) 가격정보와 할인혜택 정리

by ★DR.김★ 2020.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 준중형차로 잘 알려진 신형 아반떼 가격정보와 할인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 아반떼 풀체인지 뭐가 다를까?

현대자동자가 올해 출시한 신형 아반떼는 공개와 동시에 전작과는 확 바뀐 외관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전작은 삼각떼라는 별명이 있었습니다.) 3월 25일 사전계약 첫날에 1만 대를 돌파할 정도로 국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새롭게 개발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준중형차의 단점인 실내공간을 넓혔으며 동급 최고 수준의 휠베이스를 자랑합니다.

최고출력 123마력, 최대토크 15.7kg.m의 퍼포먼스를 내는 이 차의 연비는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6LPi 모델 기준 10.6km/L입니다. 이후 1.6 하이브리드 모델과 1.6 터보 N라인 모델 출시를 통해 라인업을 더욱 확장할 예정입니다.

 

아반떼 풀체인지가 달라졌다

1. 카페이(CarPay) 기능

차량내 간편 결제 서비스로 애플리케이션에 결제 카드를 등록하면 주유소나 주차장에서 내비게이션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2. 보스(BOSE) 프리미엄 사운드 탑재

차량속도와 음원 크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음량과 음색을 자동으로 최적화시켜주는 '속도 연동 음향 보정'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이는 고속주행 시 주행소음으로 인해 볼륨을 조절할 필요가 없어져 편리함과 주행 안전성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주었습니다.

 

 

아반떼 풀체인지 가격

 

 

 

 

 

 

아반떼의 기본가격은 2020년 10월 1일 기준 1,570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출처 : 현대자동차
출처 : 현대자동차

트림은 총 3가지 (스마트, 모던, 인스퍼레이션이며) 각종 옵션을 추가할 경우 가격이 상승합니다.

 

아반떼 풀체인지 할인정보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 조건 + 전시차 구매 조건 + 세이브오토 조건을 모두 합치면 최대 75만 원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현대자동차

오늘은 현대자동차에서 2020년 출시한 아반떼 풀체인지 모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실제로 제가 타본 결과 이젠 준중형차에도 이전에 고급차에 탑재되어 있던 사양이 많이 반영되어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운전자의 편의성과 안전성까지 고려한 좋은 차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