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니플밴드 추천(남성용 니플패치)

by ★DR.김★ 2020. 1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은 남녀노소 모두 본인의 외모 관리를 열심히 합니다. 특히 남성 뷰티에 관련된 논문까지 나오는 것을 보았을 때 남성분들이 관리의 중요 성애 대해 점점 더 크게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이야기해볼 니플밴드는 원래 여성들을 위해 개발된 상품이었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남성용 니플밴드가 정말 많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왜냐하면 옷을 입었을 때 가슴 부위가 유독 부각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 인데요.

 

저도 외출할 때는 니플밴드를 항상 붙이고 나갑니다. 그럼 오늘은 남성용 니플밴드 추천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니플밴드 추천(남성용 니플패치)

 

니플밴드 추천에 대해 말씀드리기 전에 니플밴드가 무엇인지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고 넘어가겠습니다.

 

니플밴드란 

 

옷 위로 젖꼭지 형태가 보이는 것을 막기 위한 스티커 형태의 제품입니다. 주로 얇은 여름용 옷을 입거나 흰색 옷을 입었을 때 사용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니플밴드를 3년 이상 여러 제품을 사용해 봤는데 지금은 딱 두 제품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두 제품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방탄꼭지

 

 

니플밴드 추천 첫 번째는 방탄꼭지입니다. 이름에서부터 센스가 넘칩니다.

 

 

방탄꼭지는 현재 니플밴드 시장에서 판매 랭킹 1위에 빛나는 제품입니다.  제 주변에 남성분들도 이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방탄꼭지는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발해 나가면서 다른 제품과 차별화를 가져가고 있습니다. 먼저 아무래도 피부에 장시간 붙이고 있기 때문에 땀이 많거나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을 위해 에어 니플 원단을 사용하여 통기성 측면을 개선하였습니다.

 

두 번째로 워터 프루프 기능이 있기 때문에 땀이 많으신 분들이나 물놀이를 할 때 떨어질 염려가 적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니플밴드를 착용한 뒤 저녁에 떼어낼 때 예민한 부위이기 때문에 항상 고통스러웠는데요. 또한 사이즈도 30mm, 35mm로 본인의 신체 특성에 맞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방탄꼭지는 부드럽게 떨어져서 상대적으로 아픈 게 덜했었습니다.  단점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은 가격대가 좀 높다는 것입니다. 현재 60개 한팩에 174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한번 쓰고 버리는 니플밴드의 특성상 좀 비싼 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2. 숨박꼭지

 

 

다음 니플밴드 추천은 숨박꼭지입니다. 요즘 제품들은 이름을 정말 잘 짓는 것 같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추천하는 것은 바로 가성비 때문입니다.  위에 방탄꼭지는 판매량 1위 제품이긴 하지만 60개 한팩에 만원 후반대 가격입니다.

 

 

하지만 숨박꼭지의 경우 52매에 6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위에 제품 대비 반도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한번 쓰고 버리는 니플 밴드에 특성상 비싼 제품을 사는데 부담을 느끼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렇다고 기능이 많이 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색상도 살구색과 투명색 두 가지가 있어 선택이 가능합니다. 투명색의 경우 자연스러운 느낌을 더 주는 것 같습니다.

 

 

생활 방수도 되고 중앙 무점착 특허기술로 살쓸림 및 통증을 줄여주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떼어낼 때 좀 아프다는 것과 주위에 접착제와 먼지가 섞인 찌꺼기가 생겨 신경 써서 닦아내야 된다는 것입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해본 니플밴드 추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름철이나 흰옷을 입을 때 남성분들도 니플밴드를 한번 써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