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효과 및 할인정보

by ★DR.김★ 2020. 1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도 건조하고 피부관리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시기인데요. 특히 피부관리측면에서 주변 사람들이 가장 관심을 많이 갖는 분야가 바로 모공관리입니다.

 

상대적으로 모공이 넓으면 피부가 안좋아 보이는 효과가 나는데요. 특히 여성분들의 경우 이 모공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분 2명 중에 1명꼴로 피부 고민 1위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 모공 축소에 탁월한 효과를 갖고 있는 패드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그 제품은 바로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입니다.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은 실제 연구소에서 인체적용 시험을 실시하여 실제로 입증된 결과를 가지고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한마디로 믿고 구매해도 된다는 것인데요.

 

 

그럼 구체적으로 어떤 효과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모공 타이트닝 효과

 

실제 사용자 분석 결과 사용 전 대비 사용 후 모공 크기가 7.279%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주 이상 꾸준히 사용하시면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보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은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위해 편백나무, 화이트 윌로우, 갈근, 대왕송 입, 락토바실러스, 육계 추출물 등 11개 추출물을 배합하여 만들었으며 모공 타이트닝에 탁월한 성분임을 증명하는 특허까지 받았습니다.

 

 

2. 모공 속 노폐물 제거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사용 전 후 모공 속 노폐물이 사용 전 대비 87.3% 줄어든 결과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두가지 효과 외에도 각질량 개선, 피지 개선, 피부결 개선, 블랙헤드 축소, 메이크업 밀착 효과, 겉/속 보습 개선 효과까지 인체에 직접 시험하여 효과를 입증했습니다.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은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 인증, 국제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인증, 국제 표준화 기구에서 제정한 품질/환경 경영시스템에 대한 국제 규격을 만족하여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런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1. 모공이 늘어나 고민이신분

2. 블랙 해드 때문에 고민이신 분

3. 피지 분비가 많으신 분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은 본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2.0과 마일드 두 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니 본인이 어떤 피부타입인지 확인하여 선호하는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할인정보

 

 

1. 신규 회원가입 시 쿠폰 이벤트

 

 

메디큐브 홈페이지에서 신규 회원가입 후 구매하면 10,000원 쿠폰을 증정합니다.

 

2. 추가 구매 할인

 

-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3개 구매 시 제로 각질 패드 1매가 추가 증정되며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 만약 4개 구매 시 제로 각질 패드 1매와 링거 마스크팩 1매가 추가 증정되며 36% 할인 적용이 됩니다.

 

 

같이 쓰시는 분이 있다면 공구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효과 및 할인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공 때문에 스트레스받으시는 분들은 한번 구매하여 써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