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신촌 맛집! 정통꼬리막창 방문 후기!

by ★DR.김★ 2020. 4.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양 상남자입니다.

 

오늘은 신촌 막창 맛집인 '정통꼬리막창'에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막창을 엄청 좋아하기도 했고 이 매장에 특색 있는 메뉴인 '꿀꼬리'라는 메뉴를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매장 정보

 

위치는 신촌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9길 17

- 전화번호 : 02-336-7848

- 운영시간 : 주말 14:00 - 02:00  평일 15:00 - 01:00

 

방문 후기

매장은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느낌이었고 내부 외부 모두 깔끔했습니다. 내부는 포차 느낌!

 

메인 메뉴는 막창, 꿀꼬리, 꽃삼겹 3가지입니다. 3가지밖에 없어서 메뉴 선정 고민을 할 필요가 없어서 좋네요. 다른 고깃집들과 비슷한 사이드 메뉴들도 있습니다.

 

세트메뉴 할인도 있어서 저희는 1번. 막창 작은 판 + 꿀꼬리를 주문했습니다. 두 가지는 먹어봐야겠죠?

 

SNS에 업로드하면 비빔국수 서비스 이벤트도 하네요. 저는 패스!

 

기본 반찬으로 찍어먹는 소스와 쌈, 그리고 콩나물국이 나옵니다. 계란찜도 나옵니다. 사진에는 안 찍혔네요

 

막창과 꿀꼬리가 나왔습니다. 양이 상당히 많네요. 노릇노릇 구워져서 나옵니다. 살짝만 더 익혀서 바로 먹으면 됩니다.

엄청 배고픈 상태였는데 익혀져 나와서 좋았습니다. 기다리기 힘들어 ㅜㅜ

 

소스는 총 두 종류가 나오는데 왼쪽은 카레가루와 짭짤한 쌈장 느낌의 소스이고 오른쪽은 매콤한 소스입니다. 입맛에 맞는 소스를 찍어 드시면 되고 저는 개인적으로 막창이 느끼하기 때문에 매콤한 소스에 더 손이 많이 가더군요 ㅋㅋ

 

소스에 찍어서 정신없이 흡입했습니다. 막창은 역시나 고소하고 소스가 냄새도 잡아줘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꿀꼬리는 처음 먹어봤는데 식감은 엄청 꼬들꼬들하고 맛은 약간 돼지껍질과 곱창을 섞어놓은 맛이었습니다. 네 맞습니다. 결과적으로는 대만족!! 조금 꼬릿 한 향이 있어서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은 약간 거부감이 들 수도 있을 것 같았습니다. 저는 꼬릿한맛 너무 조아 ㅜㅜ

 

쌈도 야무지게 싸서 한입! 먹은 지 5시간도 안되었는데 또 먹고 싶다... ㅜ

 

칼칼한 게 먹고 싶어서 김치짜박찌게도 시켰습니다. 국물이 자박자박하게 아주 맛나게 생겼네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는 편이고 칼칼하니 맛있었습니다. 느끼함을 한방에 해결! 그런데 찌개만 먹기에는 좀 짠감이 있었습니다. 밥이랑 먹으면 밥도둑이 될 녀석. 비빔국수 평이 좋아서 먹고 싶었지만 이미 너무 배가 불러서 다음에 와서 먹기로 했습니다. 막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셔서 꿀꼬리 세트도 함께 드시면 될 거 같습니다.

 

총평

1. 맛  

  . 막창과 꿀꼬리 Very good!!, 하지만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은 꿀꼬리는 거부감이 들 수도...

2. 가격  

  . 세트메뉴 2가지 합이 36000원에 이 정도 양이면 가격도 합리적!

3. 친절도  ☆ 

  . 친절하지도 불친절하지도 않았습니다.

4. 청결도  

  .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매장이라 전체적으로 깔끔했지만 곱창에서 머리카락이 띠로리.....

5. 기타 

  . 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다음에는 비빔국수랑 꽃삼겹 부수러 가야지!

 

이상 정통꼬리막창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그럼 이만 Adio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