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최신 모바일 게임 순위(2021년 1월 1주차)

by ★DR.김★ 2021.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1년 계획 모두들 잘 세우셨나요.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외출이 어렵다 보니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보거나 모바일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최신 모바일 게임 순위(2021년 1월 1주 차)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신 모바일 게임 순위(2021년 1월 1주 차)

 

 

1. 세븐나이츠 2

 

 

최신 모바일 게임 순위 1위는 세븐나이츠 2가 차지하였습니다. 1000만 명이 즐겼던 세븐나이츠 1의 후속작입니다. 2020년 11월 18일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1위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뛰어난 그래픽과 몰입감으로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게임입니다.

 

 

가끔 네트워크 문제로 접속이 멈추거나 끊기는 현상이 있다는 불만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문제없이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현재 출석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7일 출석 시 '전설 영웅 아일린'과 '전설 무기 선택권'을 지급하니 출석 체크하시는 거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2. 미르 4

 

 

최신 모바일 게임 순위 2위는 미르 4입니다. 지난달부터 세븐나이츠 2를 위협하면서 2위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뛰어난 그래픽은 모바일 RPG 게임의 트렌드를 잘 반영하였지만 발열이 심하다는 단점도 있네요.

 

 

최근에 미르 4 연대기 3장 '신세계'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신규 서버 '몽촌'이 오픈하였으며 다양한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으니 미르 4 신서버에서 새롭게 시작하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이 기회인 것 같습니다.

 

3. 바람의 나라 : 연

 

MMORPG의 조상님 격이 바람의 나라의 모바일 버전인 바람의 나라 연이 최신 모바일 게임 순위 3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옛 그래픽을 그대로 재현하여 최근 출시된 모바일 게임에 비해 약간은 고전틱한 모습이 보이지만 옛 향수를 느끼고 싶어서 시작하신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 30일에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어 월드 보스 '주정뱅이 산타'가 추가되었으며 새로운 환수와 도감도 추가되었습니다. 1월 1일부터 1월 10일까지 신년 접속 이벤트가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4. 로블록스(ROBLOX)

 

로블록스는 최신 모바일 게임 순위 1~5위 사이 중 유일하게 RPG가 아닌 게임입니다. 다른 게임들과 달리 여러 가지 게임을 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는 장점과 RPG 게임처럼 현질 유도가 적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힙니다.

 

 

조작이 간단하여 남녀노소에게 모두 인기가 많으며 특히 나이가 어린 유저가 타 게임에 비해 많은 편 압니다. 지겨운 반복 사냥이 싫으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5. 메이플스토리 M

 

 

최신 모바일 게임 순위 5위는 메이플스토리 M입니다. 최근 들어 리니지 M 이후로 기존 PC 게임으로 출시되었던 게임들 특히 오래전에 출시했던 게임들이 모바일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메이플스토리 M도 한때 PC 버전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게임입니다. 출시된 이후 꾸준하게 순위가 상승하여 현재 5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현재 초보 유저를 위한 성장 이벤트와 추가 레벨업 보너스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최신 모바일 게임 순위 1~5위를 알아보았는데요. 이후로 6위는 리니지 M 7위는 브롤 스타즈, 8위는 원신, 9위는 리니지 2M, 10위는 새롭게 출시한 블리치 : 만해의 길입니다. 1~10위권에 리니지 M과 리니지 2M이 자리한 것을 보니 아직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은 최신 모바일 게임 순위(2021년 1월 1주 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제는 PC 게임보다 모바일 게임 이용자가 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

 

이전에 PC 게임에 비해 부족했던 그래픽과 스토리가 휴대폰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PC 못지않게 고퀄리티가 되었습니다. 집에서 따분하게 보내는 요즘 위에서 소개한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하셔서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