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린드버그 모르텐" 수령 후기!

by ★DR.김★ 2020.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경테로 유명한 린드버그 모르텐을 수령하는 날이었어요!!

 

 

 지난주에 제 생일이었는데 여친님께서 선물을 해줬습니다. 흑흑 감동 ㅜㅜ 

 

 지나가던 길에 우연히 백화점 안에 있는 약국에서 마스크를 살 수 있었습니다. 근처 다른 약국에서는 사람들이 줄을 길게 서있었는데 운이 좋았네요.

 

고급스러운 내/외관

 제가 이번에 안경을 맞춘 곳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금강안경입니다. 일산에서 유일한 린드버그 전문 딜러샵으로 VIP 전문층인 9층에 있습니다. 제가 VIP가 된 기분! 매장은 밖에서부터 고급스러움이 묻어 나오고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직원분들이 반갑게 맞이해 주셨습니다. 내부는 블링블링하며 많은 종류의 브랜드 안경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린드버그를 포함하여 크롬하츠, 포나인즈, 안네발렌틴과 같은 유명 하우스 브랜드들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여러종류의 안경테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지난주에 방문하였을때 원하는 모델의 사이즈 재고가 없어서 사이즈 및 모델선정과 시력검사를 한 뒤에 오늘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46, 48, 50, 52 사이즈가 있으며 안경테의 폭과 렌즈의 크기가 사이즈별로 다릅니다. 직접 착용해보고 본인에게 맞는 사이즈의 안경테를 고를수 있다는 점에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긴장한 뒷모습

 우선 안경을 수령하고 매장 직원분께서 직접 피팅을 해주십니다. 안경을 한번이라도 써보신 분들은 아실겁니다. 얼굴 형태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아무리 좋은 안경을 쓰더라도 피팅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잘 흘러내리거나 거울을 보았을때 삐뚤어보일 수 있기 때문에 피팅은 정말 중요한 과정이죠. 여러번 저에게 씌웠다 벗겼다를 반복하며 정말 친절하게 피팅을 도와주셨습니다. 지난주에 디자인 선택 때 써봤던 느낌도 좋았지만 이번에 피팅을 한 뒤에 써본 느낌은 정말 저에게 딱 맞는 안경을 쓴 것 같았습니다. 

 

사은품으로 일회용 안경닦이 클리너와 천으로 된 안경닦이를 받았습니다. 천으로 된 안경닦이는 특이하네요 ㅋㅋ

 

4년간 고생했다

 피팅이 끝나고 정들었던 젠틀몬스터를 안경집에 넣어두었습니다. 그동안 안경 험하게 쓰는 주인만나 고생했다 ㅠㅠ

반나절 착용 리뷰!

네 사진 잘 못찍습니다 ㅠㅠ

 대부분의 안경테는 관절부위가 나사로 연결되어 있지만 린드버그의 경우 나사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다리팁 부분에 실리콘 처리를 하여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리팁과 코받침 부위의 실리콘은 변색되거나 오래 되었을경우 매장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디자인은 매우 심플하고 정말 가볍고 탄성이 좋습니다. 아직 반나절밖에 안 써봐서 정확한 착용 리뷰를 지금 이야기하는것 보다 일상생활에서 착용을 더 해본 뒤에 자세한 리뷰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안경을 받고 백화점 지하 1층에 있는 조엔더주스(Joe & The Juice)를 방문하였습니다. 

이 카페는 다양한 종류의 과일 음료를 파는 매장입니다. 여러가지 과일 뿐만 아니라 아스파라거스, 브로콜리, 시금치, 아보카도 등이 들어간 음료도 있습니다. 메뉴선택이 고민이신 분들은 매장 직원분들께 좋아하는 과일을 말씀해 주시면 추천해주십니다. 딱 봐도 건강해질거 같은 색이네요 ㅋㅋ 원래 매장이 가득차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들이 별로 없네요 ㅜㅜ 이놈의 코로나가 빨리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린드버그 모르텐 수령 후기였습니다. 가격이 정말 사악하지만 직접 써보니 그만한 값을 하는 거 같습니다. 오래오래 아끼면서 써야겠습니다! 그럼 Adios~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 연남동 맛집! 돈코보쌈 후기!  (0) 2020.04.18
[일상] 옥상 스테이크 파티!  (0) 2020.04.15
[일상] "린드버그 모르텐" 2주 착용 후기!  (2) 2020.04.13
오늘의 운동!  (0) 2020.04.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