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현대자동차 12월 할인 정보(2020 12월 프로모션 전차종)

by ★DR.김★ 2020.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11월이 끝나고 2020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찾아왔습니다. 올 한 해는 코로나 19라는 질병 사태 때문에 모두가 다 힘들게 보낸 것 같습니다. 하루빨리 이 사태가 진정되어 이전처럼 생활하기를 기원합니다.

 

 

연말이 되면 여러 가지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현대자동차도 매달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그럼 오늘은 현대자동차 12월 할인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현대자동차 12월 할인정보

 

현대자동차 12월 할인정보를 알아보기 전에 전 차량에 적용되는 혜택이 있으니 이것부터 정리하고 넘어가겠습니다.

 

 

현대자동차 12월 할인정보를 보면 차종에 할인 금액은 다르지만 공통적으로 이 3가지 혜택이 적용됩니다. 이 혜택을 '기타 혜택'이라고 합니다. 먼저 이 세 가지 혜택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 : 개인, 개인사업자 중 최소 2회 이상 재구매고객, 구매 회차 2회-10만, 3회-20만, 4회-30만 or25만, 5회-40만 or35만 적립 예정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선사 용하여 할인받는 것입니다.

 

- 전시차 구매 : 현대자동차 매장에 전시된 차량을 구매할 시 할인 혜택을 주는 것입니다.

 

- 세이브오토 : 차량 구입 시 최대 50만 원까지 할인 적용을 받고 이후 M 계열 현대카드 이용 시 매달 적립되는 M포인트로 최장 36개월 동안 상환하는 혜택입니다.

 

 

현대자동차 12월 할인 혜택

 

그럼 이제부터 현대자동차 12월 할인정보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반떼 


 

먼저 현대자동차 대표 준중형 모델인 아반떼입니다. 삼각떼라고 놀림을 받았던 이전 모델에 비해 상당히 세련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아반떼는 최대 75만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기타 혜택 외 추가적인 혜택은 없습니다. 아반떼 구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freelifefox.tistory.com/67

 

아반떼 풀체인지(cn7) 가격정보와 할인혜택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 준중형차로 잘 알려진 신형 아반떼 가격정보와 할인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 아반떼 풀체인지 뭐가 다를까? 현대자동자가 올해 출시한 신형 아반떼는

freelifefox.tistory.com

 

쏘나타


 

다음으로 쏘나타입니다. 말이 필요 없는 차량입니다. 이전에는 사회초년생들이 타는 차는 아반떼였는데 요즘에는 쏘나타를 많이 구매하는 것 같습니다. 제 주변에도 쏘나타를 첫차로 선택한 경우를 많이 보았습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쏘나타는 기타 혜택 외에 추가로 혜택이 많습니다. 생산월이 8월 이전 차량의 경우 5% 추가 할인이 있습니다. 자동차가 고가의 물품이기 때문에 5%의 할인은 매우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금리 할인도 있어서 할부 구매 시에 이자부담도 덜 수 있네요.

 

여기서 M할부란 현대카드 M으로 선수금 10% 이상을 결제 시 금리 인하를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M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용해볼 만한 것 같습니다.

 

 

그랜저


 

다음은 그랜저입니다. 2020년형 더 뉴 그랜저 출시 이후 매월 1만 대 이상이 팔리고 있는 매우 인기 있는 차종입니다. 2020년 9월까지는 국내 판매량 1위를 줄곧 지키는 차였습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그랜저도 쏘나타와 같이 생산월 조건, 저금리 조건이 있습니다. 그랜저 구매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아래 링크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freelifefox.tistory.com/73

 

신형 그랜저 가격표와 할인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요즘 국내 자동차 소비자들은 세단보다는 SUV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출시부터 현재까지 줄곧 국내 판매량 독보적 1위를 달리고 있고 월 1만 대 이상 판매되고 있는 세

freelifefox.tistory.com

 

베뉴


 

다음은 베뉴입니다. 현대자동차에서 출시한 소형 SUV 라인입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12월 할인 혜택은 기타 혜택 외에는 없습니다. 차량 가격이 저렴한 것이 눈에 띄네요.

 

코나


 

다음은 코나입니다. 베뉴가 나오기 전 현대자동차에 가장 작은 SUV 모델이었습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코나도 마찬가지로 기타 혜택 외에는 12월 할인 혜택이 없습니다.

 

투싼


 

최근 신형 모델을 출시한 투싼(NX4)입니다. 사전예약 첫날부터 1만 대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차종입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투싼의 경우 기타 혜택 외 할인 혜택은 없습니다. 생산요청 시 예상 납기가 4.5개월인 것이 좀 놀랍네요. 오늘 주문해도 내년 4월경에나 받을 수 있습니다.

 

신형 투싼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상세 내용 정리한 아래 링크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freelifefox.tistory.com/70

 

투싼 풀체인지 정보와 투싼가격표 정리

안녕하세요 첫 출시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투싼이 이번에 새로운 풀체인지 모델(NX4)이 나왔습니다. 9월 16일부터 사전예약을 받아 첫날부터 1만 대를 돌파하는 등 고객들의 관심

freelifefox.tistory.com

 

싼타페


 

다음은 싼타페입니다. 최근에 대형 SUV를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져서 인기가 조금은 시들해졌지만 이전에는 항상 판매량 최상위권을 유지했던 차종입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싼타페 할인정보는 기타 혜택 외에 생산월 조건, 저금리 조건이 있습니다. 

 

팰리세이드


 

다음은 팰리세이드입니다. 요즘 대형 SUV 시장이 매우 핫해지면서 펠리세이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전에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님이 타고 와서 화재가 되었던 차종입니다.

 

https://freelifefox.tistory.com/86

 

삼성 이재용 부회장도 타는 차 팰리세이드 가격표와 할인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바로 어제 한국 재계의 거목이신 이건희 삼성 회장님께서 별세하셨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오늘까지 친인척, 정재계 인사들의 조문 행렬이 줄을 잇고 있습니다. 이날

freelifefox.tistory.com

 

팰리세이드는 기타 혜택 외에는 할인 혜택이 없습니다. 차량 구매 후 납기까지 3개월이 걸리는 것으로 보아 아직도 인기가 매우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다음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현대자동차에서 최초로 출시한 Only 친환경차 라인업의 첫 번째 모델입니다. 뛰어난 연비와 정숙한 주행이 매력적인 차종입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의 경우 6월 이전 생산차량은 무려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금리, 할부금 감면 금융 프로모션까지 있습니다. 무옵션 차량이 2,242만 원인데 10%면 기본적으로 220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아이오닉 일렉트릭


 

다음은 아이오닉 일렉트릭입니다. 아이오닉 라인업의 전기차 모델입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와 마찬가지로 10월 이전 생산차량에 대해서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다음은 쏘나타 하이브리드입니다. 쏘나타의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쏘나타 하이브리드는 10월 이전 생산차량 할인과 기타 혜택 등이 있습니다.

 

그랜저 하이브리드


 

다음은 그랜저 하이브리드입니다. 그랜저 차종의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그랜저 하이브리드는 기타 혜택 외 할인 혜택이 없습니다.

 

코나 하이브리드


 

다음은 코나 하이브리드입니다. 코나의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코나 하이브리드의 경우에도 기타 혜택 외에는 할인 혜택이 없습니다.

 

코나 일렉트릭


 

다음은 코나 일렉트릭입니다. 얼마 전 차에서 불이 나는 사건이 발생하면서 이슈가 된 차종입니다. 앞으로 친환경차가 더 많이 나올 텐데 이런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소비자 입장에서 불안하여 구매를 꺼릴 것 같습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코나 일렉트릭의 경우 생산월 조건, 저금리 조건 등이 있습니다.

 

투싼 하이브리드


 

다음은 투싼 하이브리드입니다. 최근 출시한 투싼 차종에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이 모델의 경우에도 투싼의 인기와 더불어 출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투싼 하이브리드의 경우 기타 혜택 외에 할인 혜택은 없습니다. 

 

넥쏘


 

다음은 넥쏘입니다. 친환경차량 개발에 열을 올리고 있는 현대자동차에서 처음 출시한 수소 전기차입니다.

 

아래 수소차 충전소 관련 내용을 첨부하겠습니다. 수소차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https://freelifefox.tistory.com/80

 

수소차 충전소 관련 충전비용, 위치, 충전시간, 문제점 총정리

안녕하세요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졌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모두 감기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이전과 다르게 고속도로나 일반도로에서 파란색 번호판을 달고 주행하는 자동차를 쉽게

freelifefox.tistory.com

 

넥쏘의 경우 기타 혜택은 전시차 구매 밖에 없고 생산월 조건은 12월 이전 생산 차량에 대해 100만 원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벨로스터 N


 

다음은 벨로스터 N입니다. 최근 출시되고 있는 현대자동차의 'N' 라인의 첫 번째 차종입니다. 기존 벨로스터 차종을 업그레이드시켜 고성능 스포츠카 모델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벨로스터 N의 경우 기타 혜택 및 타깃 조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반떼 N 라인


 

최근 출시된 아반떼 N 라인입니다. 요즘 현실적으로 탈 수 있는 고성능 모델이 줄줄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아반떼 N 라인은 기타 혜택만 받을 수 있습니다.

 

쏘나타 N 라인


 

기존 쏘나타의 고성능 라인업인 N라인입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쏘나타 N 라인의 경우 생산월 조건, 저금리, 타깃 조건, 기타 혜택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나 N 라인


 

다음은 코나 N 라인입니다. 코나의 고성능 라인업입니다.

 

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코나 N 라인의 경우 할인 혜택은 기타 혜택 외에는 없습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12월 할인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혹시라도 12월에 현대자동차 구매 계획이 있으시다면 한번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