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리스테린 추천(feat. 용도별 추천, 가격)

by ★DR.김★ 2020. 1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간편하게 구강청결제 사용하시는 분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도 이를 닦을 수 없는 상황일 때 리스테린 구강청결제를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는데요.

 

특히 리스테린은 기존에 가그린이 독점하고 있던 국내 구강청결제 시장에 나타나서 현재까지도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이런 리스테린의 특징이 바로 다양한 종류인데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리스테린 추천 제품과 가격, 종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스테린 추천정보(가격, 최신 정보)

 

 

리스테린은 세계 판매 1위 구강청결제입니다. 리스테린은 역사가 무려 130년이나 되었는데요. 130년간의 노하우가 집약되어 세계시장에서 사랑받고 있는 구강청결제입니다.

 

리스테린 분류

 

리스테린을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처음 사용했을 때 입안이 매울 정도로 독한 느낌을 받으셨을 겁니다. 저도 처음에 사용했을 때 정말 놀랐는데요. 이 시원하고 매운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상관없지만 부담스러워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좌 : 일반제품, 우 : 마일드 제품

 

그래서 리스테린은 일반 제품과 마일드 제품 크게 두 가지로 나눠집니다. 제 생각에는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마일드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익숙해지시면 일반 제품으로 변경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리스테린 추천 (용도별)

 

 

입냄새 제거

 

리스테린 쿨민트, 시트러스, 후레시 버스트, 쿨민트 마일드

입냄새가 심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들입니다. 입안의 입냄새 원인균을 99.9% 제거하여 입냄새 제거에 탁월합니다.

 

충치 예방

 

리스테린 티쓰 앤 검 디펜스와 내추럴 그린티 마일드 제품에는 불소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충치 원인균 제거에 효과가 있습니다.

 

 

잇몸 건강

 

리스테린 티쓰 앤 검 디펜스와 검케어 마일드 제품은 칫솔이 닿지 않는 잇몸선에 남아있는 유해균을 제거하여 건강한 잇몸 관리에 효과가 좋습니다.

 

올인원 제품

 

리스테린 토탈케어 플러스와 토탈케어 마일드는 잇몸건강, 충치, 치석 예방, 입냄새 제거 등 토털 케어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리스테린 가격

 

 

현재 리스테린은 750ml 한통에 7000원선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리스테린 추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치아는 꾸준히 관리해줘야 합니다. 충치나 잇몸질환이 발생하면 입냄새뿐만 아니라 실생활에 불편함을 주기 때문입니다.

 

음식물을 섭취한 뒤에 양치가 어려우신 분들은 리스테린을 가지고 다니시면서 사용하시면 치아 관리에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