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블로그 도우미 활용방법

by ★DR.김★ 2021.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블로그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초보 블로거의 경우 내가 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지 아니면 잘못하고 있는 점이 있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만일 잘못된 방향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 열심히 키운 블로그가 저품질에 빠질 수 있는데요. 그런 위혐을 방지하고 앞으로 블로그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블로그 도우미라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블로그 도우미 활용방법

 

블로그 도우미는 회원가입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선 블로그 도우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 가입을 진행합니다. 

 

블로그 진단

 

먼저 내 블로그의 상태를 진단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블로그 진단으로 들어갑니다.

 

 

상단에 본인 블로그 주소를 입력한 뒤에 진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보통문서, 반응 문서, 누락 문서로 구분하여 줍니다.

 

 

검색 키워드 도우미

 

 

포스팅 작성 전에 키워드를 선택하셨다면 검색 키워드 도우미를 통해 검색량과 클릭률을 사전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유료 컨텐츠

 

블로그 지수를 높여줄 수 있는 일상 글을 직접 작성하여 100개를 보내주는 유료콘텐츠도 있습니다. 혼자서 작성이 어려우신 분들은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블로그 도우미 활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검색 키워드 도우미와 블로그 진단을 수시로 해보면서 글을 쓰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본인이 글을 쓸 시간과 능력이 현재 좀 부족하다고 생각하면 유료 컨텐츠도 한 번쯤은 생각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