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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편의점에 가면 왠지 라면맛이 날 것 같은 맥주가 눈에 띕니다. 바로 진라거인데요. 진라거는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와 오뚜기가 협업하여 개발한 맥주입니다.
진라거는 초도 물량 70만캔이 모두 소진됐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출시 2주 만에 완판된 것으로, 2초당 한 캔씩 판매된 셈이다.
어메이징브루잉 컴퍼니에 따르면 진라거 초도 물량 완판은 맛의 진정성에 초점을 둔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을 내 놓았습니다. 제조사는 이 맥주가 재미 요소나 이슈 메이킹보다는 맥주의 본질이라 할 수 있는 ‘맛의 기본’에 방점을 뒀다고 밝힌 바 있다.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관계자는 “진라거는 유명 맥주인 사무엘아담스와 같은 몰트의 풍미가 강하게 느껴지는 라거”라고 소개했습니다.
한편 진라거는 초도물량 70만캔 이후 추가 물량이 확보되는대로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네티즌들은 "호기심에 마셔봤는데 의외로 맛있다", "라면맛이 날 것 같은데 맥주맛이 나서 신기했다", "편의점에 없던데 추가 물량 나오면 사먹어봐야지" 등 다양한 반응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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