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제품리뷰] 수납공간 넉넉한 운동가방리뷰!!

by ★DR.김★ 2020.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양 상남자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제가 사용하는 운동용품과 가방에 대해 리뷰를 한 적이 있었습니다.

https://freelifefox.tistory.com/8

 

크로스핏터의 운동가방에는 무엇이 들어 있을까?? [Part_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운동할 때 들고 다니는 가방 안에는 과연 어떤 물건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제 가방 안에 들어있는 운동용품을 모두 꺼내봤습니다. 들고 다닐 때는 몰랐��

freelifefox.tistory.com

그때 사용하던 운동가방의 지퍼 부분이 너덜너덜해져서 새 운동가방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폭풍 검색 중 제 마음에 딱 드는 제품이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가방을 선택하는 기준은 3가지였습니다. 첫 번째로 수납공간이 많아야 하고 두 번째로 어두운 색, 세번쩨는 저렴한 가격이었습니다. 이 세 가지를 모두 만족하는 가방이라 구매를 하였는 데 사용해보니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럼 새로 구매한 운동가방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1. Overview

크기는 가로 30cm, 세로 30cm, 높이 50cm입니다.

 

사진을 잘 못 찍었네요 실물이 훨씬 이쁩니다.

물건을 넣었을 때 각이 딱 잡힌 게 아주 이쁘네요 색상은 제가 카모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카모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제품을 구매한 홈페이지에는 총 7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2. 수납공간

수납공간이 정말 많습니다.

수납공간은 크게 5개가 있으며 각각의 수납공간에 작은 수납공간까지 있어서 총 10개가 넘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하는데 가장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이 이점입니다.

 

이 모든게 들어가고도 남습니다.

신발 2개 벨트 2개, 줄넘기, 손목 보호대, 무릎보호대 등 이 모든 게 다 들어가도 넉넉하게 공간이 남습니다. 아주 마음에 드네요 

 

3. 디자인

가방 앞부분에 찍찍이 패치를 붙일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어 본인만에 스타일대로 꾸밀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도 마음에 드는 패치가 있으면 붙이고 다녀야겠습니다.(태극기 패치와, WOD You Need 패치는 기본적으로 붙어있습니다 태극기 패치가 쪼금 부담스럽긴 하지만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가방을 메는 부분에 등산용 가방처럼 버클이 있어서 격한 움직임에 가방이 흔들리는 것을 잡아줄 수 있습니다.

 

4. 가격

가격은 55,300원에 현재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정도 퀄리티면 저렴한 것 같습니다.(저 이 가방 판매자 아닙니다!)

이 가방을 2주 정도 사용해보았는데 같이 운동을 하는 지인들의 관심이 매우 많았습니다. 구입한 홈페이지 주소를 알려달라는 사람이 많아서 다 알려줬는데 나중에 다 똑같은 가방 메고 다니는 게 아닌지 조금 걱정되긴 합니다. 가방이 크고 수납공간이 많아서 운동할 때 이외에 짧은 기간 여행을 갈 때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구매한 링크는 아래에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wyn/products/4760358249

 

WYN 다용도 백팩 : 왓유니드

[왓유니드] 피트니스 관련 Only 1을 지향하는 WYN, WYN이 아니면 찾아 볼 수 없는 유니크 함

smartstore.naver.com

운동은 잘 못하지만 장비 욕심만 많네요 더 열심히 운동해야겠습니다.

 

그럼 이만 Adio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