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방송 복귀 기대했던 김선호 '이것'까지 포기했다.

by ★DR.김★ 2021. 11. 30.
반응형

최근 낙태 종용 의혹으로 인해 모든 방송에서 하차한 배우 김선호가 안쉬운 결정을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앳스타일은 30일 김선호가 시상식 '2021 AAA'에 최종적으로 불참한다고 밝혔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김선호는 최근까지도 시상식 참석을 고려했지만 현재 상황상 시기상조라고 판단해 결국 불참하기로 결정했다. 김선호 소속사 측은 "아직 조율 중"이라고 밝혔으나 입장 번복한 후 참석할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전해졌습니다.

 


앞서 김선호는 '2021 AAA'에서 100% 글로벌 팬 투표로 수상이 결정되는 'RET 인기상' 남자 배우 부분과 'U+아이돌Live 인기상'에서 1위를 차지해 2관왕에 오르는 것이 당연한 수순이었습니다.

 


그는 투표 당시 사생활 논란으로 큰 파문이 발생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인 표차이로 1위를 기록했습니다. 사생활 논란 이후 모든 방송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했으나 최근 영화 '슬픈 열대' 대본 리딩 참석을 확정하였기 때문에 '2021 AAA' 에 참석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특히 김선호가 방송 활동을 모두 접었던 만큼 '2021 AAA'를 통해 활동을 재개할 가능성이 있다고 모두가 주목했었습니다. 하지만 최종적으로 시상식에 나타나지 않기로 하면서 대중들의 아쉬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투표로 김선호가 선정되었는데 아쉽다.", "마음에 상처가 컸을듯" 이라는 반응이 나타났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