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모바일 게임 순위(2020년 12월 3주차)

by ★DR.김★ 2020. 1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모바일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런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모바일 게임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2020년 12월 3주 차 기준 모바일 게임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순위(2020년 12월 3주 차)

 

 

1. 세븐나이츠 2

 

 

 

 

 

 

모바일 게임 순위 1위는 세븐나이츠 2가 차지하였습니다. 영웅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CCG와 MMO RPG를 합한 장르입니다. 4명의 영웅을 동시에 조작하는 재미와 전투의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게임입니다.

 

 

보스전에서 보여줄 수 있는 여러 가지 전략과 화려한 전투 스킬의 묘미는 보는 사람들까지 흥분하게 만드는데 충분합니다. 세븐나이츠 1에서의 화려한 스킬 연출이 그대로 반영되었으며 강력한 궁극기로 보스를 제압하는 짜릿함을 맛볼 수 있습니다.

 

현재 출석 이벤트가 진행 중이고 7일 출석 시 [전설 영웅 아일린]과 [전설 무기 선택권]을 드리고 있습니다. 참여하셔서 꿀 이벤트 아이템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2. 미르 4 

 

 

 

 

 

모바일 게임 순위 2위는 미르 4입니다. 11월 25일 출시되자마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사냥만을 강요하는 기존의 RPG에 지친 분들이라면 미르 4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냥, 채집, 채광, 운기조식까지 다양한 분야를 즐길 수 있어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기존 게임들과는 다르게 보스 레이드 시에는 기여도, 참여도와 무관하게 신개념 자유 경쟁 루팅 시스템을 적용하였습니다.

 

3. 리니지 M

 

 

 

 

 

 

모바일 게임 순위 3위는 리니지 M입니다. 리니지 M 하면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상당히 유명한 게임입니다. PC 리니지부터 우리나라 MMO RPG의 역사를 쓴 게임입니다.

 

 

지나친 현질(?)을 유도하는 단점이 있지만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지난 향수를 느끼고 싶다면 리니지 M을 추천합니다.

 

4. 바람의 나라 연

 

모바일 게임 순위 4위는 바람의 나라 연입니다. 바람의 나라도 리니지와 더불어 PC게임의 양대산맥을 이뤘던 게임입니다. 이 게임 또한 옛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매력적입니다.

 

 

가로/세로 모드가 둘 다 제공되어 한손으로 즐길 때는 세로 모드, 두 손으로 즐길 때는 가로모드로 둘 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왕초보 사냥터부터 천상계까지 수많은 사냥터에서 득템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5. 로블록스(ROBLOX)

 

 

 

 

 

 

모바일 게임 순위 5위는 로블록스입니다. 로블록스는 초등학생, 중학생 게이머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은 모바일 게임입니다. 앞서 소개한 다른 모바일 게임과는 완전히 다른 플랫폼을 갖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샌드박스 오픈 월드 플랫폼인데요.

 

 

접속한 유저가 원하는 게임에 직접 참여하여 플레이를 하는 특이한 방식입니다.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접속하면 여러 가지 콘텐츠가 나오는데 그중 본인이 직접 원하는 것을 골라서 플레이를 하면 됩니다. 콘텐츠의 종류가 엄청나게 많기 때문에 정말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오늘은 모바일 게임 순위(2020년 12월 3주 차 기준) 1~5위를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에는 PC게임 못지않게 모바일 게임의 퀄리티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모바일 게임은 PC게임과는 달리 장소의 제약이 없다는 것이 큰 매리트가 있습니다.

 

 

어디에서든지 즐길 수 있고 같이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지인들과 오프라인으로 만나서 즐길 수도 있어 인기가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12월 3주 차 모바일 게임 순위를 보고 본인에게 맞는 게임 다운로드하여서 즐겨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