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자동 손세정기 추천 TOP3 (장/단점, 가격)

by ★DR.김★ 2020.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코로나 19로 인해 개인위생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가 이제는 당연해졌습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경우 일 년에 1~2회 감기에 걸려서 고생하는데 올해는 한 번도 감기에 걸린 적이 없습니다.

 

이제는 집에서 수시로 손을 씻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자동 손세정기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오늘은 자동손세정기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동 손세정기 추천 (Top 3)

 

1. 라이프썸 자동 거품 손세정기

 

 

첫 번째 자동 손세정기 추천은 라이프 썸 자동 거품 손세정기입니다. 저희 회사에서 쓰는 제품인데요. 팀원들이 굉장히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은 거품의 양이 분사되어 딱 적당하게 손 씻는 데 사용이 가능합니다.

 

 

라이프 썸 자동 거품 손세정기는 자동감지센서 방식으로 터치 없이 거품이 분사되고 제품 전용 핸드워시는 자극 없이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이 가능합니다. 리필 세정액을 샴푸나 주방세제를 넣으면 고장에 원인이 됩니다. 주의하세요!

 

 

적외선 센서 감지 및 자동 거품 분사뿐만 아니라 IPX 4등급 안심 방수 설계와 20,000회 이상 장기간 사용 가능한 고성능 모터가 장착되어 있어 거품 손세정기의 고질적인 고장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장점 : 심플한 디자인과 내구성

단점 : 가격이 비싼편

가격 : 4만 원 초반

 

2. 샤오미 자동 손세정기

 

 

두 번째 자동 손세정기 추천은 샤오미 자동 손세정기입니다. 이제는 전자제품 중에 샤오미가 생산 안 하는 제품이 없을 정도로 전 부문에 걸쳐 샤오미 제품이 개발되어 있습니다.

 

샤오미의 특징이라고 하면 역시 가격인데요. 다른 자동 손세정기에 대비 반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현재 2세대 모델이 판매되고 있으며 이전 모델에서 부족했던 부분을 지속적으로 개선해서 출시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개발된 모델이라고 내구성이나 품질이 떨어지는 것도 아닙니다. AA 건전지 4개로 9개월 사용이 가능하며 실제 사용해본 대부분의 사람들이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장점 : 저렴한 가격(가성비 최고)

단점 : 해외배송으로 인한 배송기간 지연

가격 : 15,000원대

 

3. 카카오 오토 손세정기

 

 

마지막 자동 손세정기 추천은 바로 카카오 오토 손세정기입니다. 이제는 우리들의 실생활에 자리 잡은 카카오 이모티콘 캐릭터를 이용한 손세정기입니다.

 

 

귀여운 이미지 때문에 여성분들과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가격대는 앞서 소개해드린 두 가지 제품 대비 비싼 편에 속합니다.

 

직접 사용해본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들어보면 어른들이 사용하기 너무 적은 양이다라는 부정적인 의견도 있고 손 씻기 싫어하는 어린아이들이 캐릭터 때문에 자주 손을 씻어 좋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장점 : 디자인

단점 : 어른이 사용하기에는 적은 세정제 분사량

가격 : 47,000원


 

오늘은 자동 손세정기 추천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손 씻는 것이 개인 방역에 가장 기본이자 중요한 사항이니 잘 지키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